BAT, 업그레이드 ‘던힐 라이트’ 출시
2013-04-15 09:18
아주경제 전운 기자=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최고의 브랜드 자리를 지켜 온 던힐의 자부심과 기술력을 집약해 ‘던힐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던힐 최고의 블렌드 마스터와 전문 연구진이 만들어낸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지금껏 선보인 던힐 제품 가운데 가장 뛰어난 담뱃잎 블렌딩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는 자신감과 더불어, 던힐이 상징하는 영국 젊은 신사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하고 있다.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던힐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영국의 프리미엄 담배 브랜드다.
업그레이드된 ‘던힐 라이트’는 한국 젊은 성인 흡연자들의 섬세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던힐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온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담뱃잎의 경작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수년간의 연구기간 동안 300회에 이르는 품질테스트를 거쳐 완성했다.
2011년 국내 최초로 소개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온 던힐만의 특수커버인 릴록(RELOC)은 담배 맛과 향을 최적으로 유지시켜주어, 깊고 풍부해진 ‘던힐 라이트’의 부드러운 맛을 마지막 한 개비까지 지켜준다.
던힐 브랜드의 대표적인 컬러인 버건디 색상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된다.
업그레이드된 ‘던힐 라이트’의 타르 함량은 6.0mg,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