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송도서 친환경 도심농장 무료 분양
2013-04-10 10:29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이 10일부터 인천 송도국제도시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근에 위치한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 옆 도심농장을 무상 분양한다.
도심농장의 무료 분양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는 올해 11월까지 무료로 텃밭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이벤트는 모델하우스 방문 인증사진 등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실시된다.
이번 행사는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들에게 건전한 여가생활과 친환경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포스코건설은 텃밭 외에도 가족단위로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꽃밭을 조성하는 한편, 풋살장과 농구장도 함께 만들어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권순기 분양소장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에 조성될 텃밭과 친환경 조경을 고객들이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봄철을 맞아 모델하우스 관람고객들이 가족나들이와 함께 도심 텃밭 가꾸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업무단지 F21, F22, F23-1블록에 지하 2층, 지상 25~34층 17개 동 규모, 총 1861가구로 조성된다.
현재 일부 잔여물량을 분양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정문 앞에 조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