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TV, 에버랜드에서‘가족사진 갤러리’ 이벤트 개최
2013-04-07 12:17
UHD TV의 초고화질 2013년형 스마트TV의 신기능 체험행사
"나비도 반한 UHD TV 화질" - 삼성 UHD TV에 비춰진 튜울립 화면에 나비가 앉은 모습을 모델이 신기한 듯 가리키고 있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이달 6일부터 이틀간 튤립축제로 한껏 봄 향기가 무르익은 용인 에버랜드에서 2013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가족사진 갤러리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에버랜드에 행사 공간을 마련하고 풀HD 보다 4배 더 선명한 85형 UHD TV의 화면에 에버랜드의 튤립을 생생하게 옮겨 와 관람객들이 사진을 찍고 포토 프린터로 인화할 수 있는 이벤트를 펼쳤다.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행사장에 비치된 갤럭시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고 ‘올쉐어’ 기능으로 삼성 스마트TV에 바로 사진을 전송해 고화질, 대화면으로 감상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겼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삼성 UHD TV에 비춰진 초고화질 튤립 장면에 실제 나비를 날려 보고 오랑우탄에게는 바나나 사진을 보여 주는 등 삼성 UHD TV의 화질을 돋보이게 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해 삼성 스마트TV·지펠 냉장고·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지펠 푸드쇼케이스’ 카페를 마련해 관람객들을 위한 시원한 음료와 간식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