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건강 힐링 페스티벌’
2013-04-02 18:37
아주경제 전운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기’ 학생들이 지난 3월 한 달간 ‘건강 힐링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건강 힐링 페스티벌’은 대학생들 스스로 기획한 문화 컨텐츠를 활용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이 지친 이웃들과 동료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힐링 프로그램이다.
5개 팀으로 활동하고 있는 30명의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기는 ‘건강 힐링 페스티벌’을 통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필요한 곳에 나누고자 사회복지시설, 보육원 및 문화공간을 찾아가 연극, 공연, 그림 등으로 다양한 ‘힐링’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기 ‘레트팀’은 지친 이웃들과 또래 대학생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기 위한 방법으로 ‘힐링 콘서트’를 마련했다.
‘옐로우팀’은 서울시 인근의 보육원 ‘이든 아이빌’을 찾아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인형극으로 영양교육을 진행하는 등 따뜻하고 배려 깊은 프로그램들로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그린팀’은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 보호작업장에 벽화를 그리는 재능기부를, ‘화이트팀’은 휴식을 위해 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몸에 좋은 식물영양소가 가득한 오색 과일샐러드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