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 100% 당첨 ‘힐링 프로젝트’ 진행

2013-01-15 14:50

아주경제 전운 기자= 한국 피자헛은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40% 할인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하는 ‘힐링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새해를 맞아 장기 불황에 지친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리치골드 피자, 치즈 바이트 피자, 치즈 크러스트 피자 등 매주 다른 프리미엄 피자의 할인 쿠폰이 차례대로 발급된다.

참여는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 ‘힐링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한 팬 모두에게 4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번 주 ‘힐링 프로젝트’는 한 입 크기의 고구마 치즈롤을 하나씩 떼어먹는 재미가 있는 ‘치즈 바이트 피자’ 할인 쿠폰이 준비됐다. 앞서 선보인 리치골드 피자 쿠폰은 일주일간 5만 명 이상의 팬들이 신청, ‘힐링 프로젝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새해에는 고객 모두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3년도에도 피자헛과 함께 지친 일상에 즐거움을 나누고, 맛있는 피자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