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청, 블랙스미스와 홍콩 푸드탐험대 모집
2012-11-14 14:35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홍콩관광청은 연말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와 함께 홍콩 전통 요리를 홍보하기 위해 홍콩 푸드탐험대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홍콩관광청은 UCC 응모를 통해 10팀을 선발해 3박4일 동안 홍콩에서 푸드탐험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내달 16일까지 2인 1팀으로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에 UCC를 등록하면 된다.
홍콩관광청은 선발된 팀에게 50만원씩 미션활동비를 제공한다. △홍콩에 가면 반드시 맛보아야 할 음식을 찾아내라 △와인과 가장 어울리는 음식을 찾아라 △홍콩푸드홍보 UCC를 제작하라 등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1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권용집 홍콩관광청 한국지사장은 "홍콩 푸드탐험대를 통해 음식 천국 홍콩의 뛰어난 먹거리와 와인면세제도를 통해 세계 와인의 중심지가 된 홍콩의 음식문화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국의 미식가와 와인애호가들은 11월 한 달 내내 개최되는 홍콩 와인 & 음식의 달 행사에 참여하여 홍콩의 매력적인 음식과 전 세계의 우수한 와인을 맛보면 좋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홍콩관광청은 블랙스미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1가지 이상을 구매한 영수증을 응모하면, 1등 3쌍을 선발해 홍콩 3박4일 여행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