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키 프리패스 판매해

2012-10-02 13:05


아주경제 강경록 기쟈= 곤지암리조트(www.konjiamresort.co.kr)는 2012/2013 겨울시즌을 앞두고 오는 5일부터 콘도회원, 재구매고객, 신규 구매고객 순으로 스키 프리패스를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프리패스는 5일부터 콘도회원, 9일 재구매고객, 16일 신규구매 고객 대상으로 판매된다. 지난 시즌에 구매했던 재구매고객에게 일반 고객보다 사전에 판매일정을 부여하고 재구매 횟수에 따라 겨울철 사용할 수 있는 사우나 10회권부터 곤지암리조트 디럭스 객실 주중이용권을 제공한다. 요금은 성인기준으로 콘도회원 42만원, 일반판매는 60만원이다.

지난 시즌, 판매 하루 만에 품절된 곤지암리조트의 최고가 프리패스인 ‘퍼스트 클래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150만원에 120명 한정 판매한다. ‘퍼스트 클래스 프리패스’는 개인락커와 전용라운지, 사우나, 그리고 시즌 중 장비를 2회에 수리할 수 있는 장비수리권을 제공하며 스키하우스 레스토랑 올리브에서 무료로 식사 할 수 있도록 한 진정한 럭셔리 시즌권이다(시즌 중 25회).

또한 만 55세 이상 스키어∙보더를 대상으로 출시한 ‘영가이즈 프리패스’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시니어 마니아들도 부담 없이 스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일반 프리패스에 비해 30% 저렴한 42만원에 판매한다..

곤지암리조트의 모든 스키 프리패스는 겨울시즌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주중과 주말의 구분 없이 스키장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입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