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던힐 파인컷 슬림’ 출시

2012-07-16 09:08

아주경제 전운 기자= 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던힐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슬림형 제품인 ‘던힐 파인컷 슬림(Dunhill Fine Cut Slims)’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년 이상의 숙련된 블렌딩 기술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풍부하고 균형감있는 맛을 구현하기 위해 전 세계의 최상급 담뱃잎들이 사용됐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2배 가까이 잘게 썰어 던힐만의 부드러운 맛을 탁월하게 살렸다.

골드 컬러를 테마로, 섬세한 엠보싱 처리가 더해지며 화이트 색(1.0mg)과 와인 색(5.0mg)의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팩 디자인은 던힐 고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됨을 기품있게 그려냈다.

카시프 크와자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던힐 파인컷 슬림은 국내 시장에서 그 동안 접할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인터내셔널 슬림형 제품으로, 던힐만의 높은 명성 속에서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과 뛰어난 팩 디자인으로 탄생했다”며 “BAT코리아는 앞으로도 더욱 고급스럽고 우수한 제품을 한국 소비자에게 선보임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던힐 파인컷 슬림’의 타르 함량은 1.0mg과 5.0mg의 2종으로, 소비자 가격은 27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