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GO' 고현정 1000가지 표정 스틸컷 공개…골라보는 재미?
2012-06-04 16:06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초절정 귀여운 모습부터 사랑스러움, 털털함과 카리스마까지, 배우 고현정의 다양한 매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미쓰GO’의 주연을 맡은 배우 고현정의 1000가지 표정을 담은 얼굴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고현정은 최근 공개된 ‘미쓰GO’ 속 1000가지 표정 스틸을 통해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매력뿐 아니라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다양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피부 메이크업조차 받지 않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촌스런 ‘천수로’로 변신한 사진은 물론 강렬한 선글라스를 끼고 남다른 포스를 내뿜는 고현정의 다양한 모습이 한데 어우러졌다.
고현정의 천 가지 표정 스틸이 배급사 NEW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되자 2100회의 RT를 기록, 트위터리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쓰GO’는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그 과정에서 다섯 남자를 만나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고현정은 이 영화에서 이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하루하루 숨 쉬며 사는 것조차 벅찰 만큼 소심한 인물 ‘천수로’ 역으로 완벽 변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현정 외에 유해진, 성동일, 이문식, 고창석, 박신양(특별출연) 등이 출연하는 ‘미쓰GO’는 오는 6월 2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