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컴백! '쏘~쿨(So cool)' 노래로 뜨거운 여름 가요계 도전장
2011-08-09 09:28
씨스타 컴백! '쏘~쿨(So cool)' 노래로 뜨거운 여름 가요계 도전장
▲씨스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2010년 데뷔와 동시에 '푸시푸시(Push Push)', '가식걸', '니까짓게'로 대중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씨스타가 기존의 히트곡에 보다 화끈하고 강렬해진 신곡들을 더해 총 12곡을 담은 정규앨범 '쏘 쿨(So cool)'로 뜨거운 여름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동명 타이틀 곡 '쏘 쿨(So cool)'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야심하게 내놓은 신나는 클럽 팝 댄스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시원한 클럽 트랙에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이 무슨 장난이니. 세상의 반은 남자'라며 과감하게 헤어짐을 받아들이는 여성의 이야기를 담았다. 여기에 씨스타만의 파워풀함까지 더해져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를 예감케 한다.
이번 'So Cool' 뮤직비디오에는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특별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바쁜 스케줄을 쪼개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준 DJ DOC는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는 후문.
뮤직비디오는 'Push Push', '가식걸'에 이은 감독 주희선과의 또 하나의 합작품으로 주희선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과 비비드한 색채로 씨스타만의 매력을 극대화하였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멤버들이 착용한 20억 상당의 주얼리와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리안 잭슨 감독으로 출연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은 케빈 위어가 카메오로 출연해 볼거리와 깨알 같은 재미를 더했다.
또한 비, 비스트, 엠블랙 등을 담당한 안무가 DQ가 선사하는 이번 안무는 '니까짓게'의 엉덩이 춤, '마보이(Ma Boy)'의 수달춤에 이어 또 다시 가요계를 뒤흔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화려한 컴백을 앞둔 씨스타는 오늘(9일) 'So cool' 발매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