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6월 호국의 달 맞이‘’고객과 함께 태극기 휘날리며‘행사 마련

2011-05-30 11:00

(아주경제 김희준 기자)외환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외환은행 개인고객 및 한국전쟁 참전 UN 21개국 출신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모 및 감사 행사인 ’KEB Better U 2011 고객과 함께 태극기 휘날리며‘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6월 1일부터 3일간 외환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정해 태극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에 순국선열에 대한 추모의 글 남기기 행사를 마련해 추모의 글을 남겨주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60명 에게 외환은행 YES포인트 3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 전쟁에 참전한 UN 21개국 희생자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기 위해 ’Global Thank You‘행사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를 위해 외환은행은 지점을 방문한 참전국가 출신의 외국인 고객에게 태극문양이 새겨진 한국전통 문양의 금박 책갈피 사은품 및 감샅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은행은 국내 최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은행으로써, 외환은행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호국 보훈의 달맞이 추모 및 감사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