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가치를 제품에 담는다

2011-05-24 09:42
락앤락, 비스트리 '러브보틀' 시리즈 출시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락앤락이 베트남 어린이들의 희망 메시지를 담은 비스프리 ‘러브보틀Love Bottle)’ 시리즈를 출시했다.

러브보틀 시리즈는 굿네이버스 베트남 지부 어린이들의 그림을 소재로 활용해 제품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킨 것이다.

꿈, 행복, 평화 등의 주제로 그려진 작품은 물병에 전시돼 총 6가지 구성으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러브보틀 시리지는 친환경 신소재인 트라이탄 재질로 만들어져 강한 내구성을 갖췄고, 루프타입의 뚜껑으로 고리가 달려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이들 제품은 국내는 물론 중국과 베트남에서도 출시 예정이며 향후 2종이 추가될 계획이다.

(주)락앤락 김준일 대표이사는 “‘러브보틀’은 락앤락은 물론, 주방생활용품 업계 최초로 나눔의 가치를 제품에 녹여낸 첫 사례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써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락앤락은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적립 기부되는 착한 소비캠페인 ‘굿바이(Good_Buy)’ 참여해, 하반기 진행되는 베트남 화빙성 로선지역 초등학교 교실증축 사업을 위해 약 5000 만원의 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