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삼국지 온라인 평정…영화 '삼국지 : 명장 관우'

2011-05-08 21:31
새로운 삼국지 온라인 평정…영화 '삼국지 : 명장 관우'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새로운 삼국지 소재의 영화로 관우와 조조의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시작을 알리는 ‘삼국지 : 명장 관우’가 다음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1위와 맥스무비 인기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개봉이 다가 올수록 더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네이버를 통해 예고편 최초 공개로 기존 개봉 예정작들의 3배에 가까운 클릭수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삼국지 : 명장 관우’는 이 기세를 이어 다음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는 물론, ‘트랜스포머 3’,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등 쟁쟁한 블록버스터들을 제치며 맥스무비 인기동영상 1위에 올라 더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관객들의 삼국지 사랑이 가장 큰 원인으로 분석되며 ‘무간도’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맥조휘 감독의 작품이라는 점, 그리고 삼국지 속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관우와 조조의 운명적 대결을 그리고 있다는 점 등으로 분석된다.

 

또한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을 선보이는 견자단이 실제 20키로그램에 가까운 청룡 언월도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견자단 이기에 가능한 관우의 등장에서 스케일 뿐 아니라 액션에서도 후한 점수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게 한다.

 

특히 단순히 검색어 1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5월 전체 개봉작 중 보고 싶은 영화들의 설문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하며 1, 2위의 치열한 싸움을 하는 등 5월 블록버스터들의 흥행 삼국지의 싸움에서 새로운 강자로 ‘삼국지 : 명장 관우’가 등장했음을 알리고 있다.

 

삼국지 파워가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으며 조조와 관우의 운명 속으로 관객들을 초대 할 ‘삼국지 : 명장 관우’는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