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아이패드2”에 꼭 필요한 ‘스마트’ 액세서리!!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스마트한 IT 기기를 더욱 스마트하게 꾸며주는 액세서리 세트가 인기다. 최근에 출시한 휴대폰과 태블릿 PC 액세서리는 외부충격 보호기능과 더욱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접이식 형태로 디자인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제작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2 출시에 맞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아이패드2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든 케이스가 폴리오 형식으로 디자인되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접이식 커버를 활용해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또한 블랙 컬러에 레드, 블루, 퍼플 등의 컬러로 안감에 포인트를 준 점도 특징이다.
버브 폴리오 스탠드는 올 블랙의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접이식 커버를 활용해 다양한 각도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부피감으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 폴리오 스탠드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부피감이 없어 가방에 쉽게 넣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플립 폴리오 스탠드는 진회색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 전면에 잔잔한 도트무늬로 디테일한 디자인을 살렸다. 다양한 각도로 독서, 영화감상 등 콘텐츠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접이식 커버와 부드러운 소재의 안감은 스크래치나 충격으로부터 스크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액세스 폴리오 스탠드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 전면에 포켓이 달려있어 충전기, 이어폰 등 액세서리를 휴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쌤소나이트는 스타 파워블로거이며 동시에 마케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하늘소’가 디자인한, 아이패드 케이스를 선보였다. 쌤소나이트는 제품이 아이패드 케이스인만큼 다른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작업과는 차별화를 뒀다. 특별히 SNS에서 잘 알려진 '하늘소'와 작업으로 소비자에게 쉽게 접근했다.
커밍스텝의 스마트 백은 슬림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형태로 베이지와 블루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태블릿PC 보호와 함께 모던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핑크 컬러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bridge 11(브릿지 일레븐)의 아이폰 케이스를 추천한다. 천연 가죽 소재로 로맨틱 핑크컬러와 골드컬러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이 아이템은 슬라이드 형태로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케이스의 내부는 핫 핑크 컬러 매치로 포인트를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