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쇼` 차수연, 시크·도도 헤어디자이너 눈길
2011-04-11 14:10
`헤어쇼` 차수연, 시크·도도 헤어디자이너 눈길
▲차수연 [사진 = KBS 2TV '헤어쇼' 방송 캡처] |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지난 10일 첫 방영된 KBS2TV 드라마 스페셜 4부작 `헤어쇼(극본 허성혜, 연출 문준하)`의 극 중 제이 헤어의 수석디자이너 `김민희`로 등장하는 차수연이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과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첫 회에서 화려하고 세련된 의상과 함께 도도한 매력을 발산한 차수연은 `제이헤어`의 헤어쇼 피날레 무대를 옛 연인이자 라이벌 관계인 정은수(이승효 분)에게 빼앗기고 모멸감에 가득 찬 상황을 시종일관 냉정하고 싸늘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세계적인 헤어쇼인 `코리아 헤어 위크`출전 자격까지 정은수에게 빼앗길 상황에 농인 김민희는 자신의 꿈과 사랑을 또 다시 놓치게 될까봐 전전긍긍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과거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유발했다.
서울 강남 유명 헤어숍의 헤어 드레서들의 이야기들을 다룬 `헤어쇼`는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로 첫방송부터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극 중 차갑고 까칠한 분위기로 긴장감을 선사하는 `김민희` 역 차수연에 대한 관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영화 `오감도`, `요가학원`, `결혼식 후에` 등에서 주연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연기파 배우 차수연은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도 현빈의 전 여자친구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깊게 각인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