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수상 소감 '화제'…日 대지진 애도 수상소감 전해
2011-03-15 09:59
태양 수상 소감 '화제'…日 대지진 애도 수상소감 전해
[사진 = SBS TV '인기가요'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인기가요'에 출연해 밝힌 수상 소감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한 빅뱅은 4집 미니음반의 타이틀 곡 '투나잇'으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 송을 수상했다.
이날 태양은 수상소감으로 "일본지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고를 당하신 것 같다. 일본 팬들과 일본에 있는 한국 사람들이 모두 무사하길 바란다"라는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념소감'이라며 "진짜 개념 연예인", "다른 사람을 먼저 걱정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노래 실력 뿐 아니라 인성도 참된 사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한편에서는 "자신의 팬이 아니라면 어찌되든 상관없다는 거냐", "자기 팬들만 무사하면 다 돼는가?"란 형태의 비판도 나오고 있다.
한편 13일 '인기가요'에는 ▲빅뱅(지드래곤, 탑, 대성, 태양, 승리) ▲달마시안(이나티, 데이 데이, 다리, 지수, 다니엘, 영원) ▲마이티 마우스(상추, 쇼리 제이) ▲엠블랙(지오, 승호, 미르, 천둥, 이준) ▲쥬얼리(하주연, 김은정, 박세미, 김예원) ▲코인잭슨(마리, 은빛, 코라, 지후, 맥시, 우유) ▲틴탑(C.A.P, 니엘, Ricky, L.Joe, 창조, 천지) ▲5Dolls9(수미, 혜원, 효영, 찬미, 은교) ▲K.WILL(케이윌) ▲김형준 ▲가희 ▲간미연 ▲김현정 ▲나비 ▲송지은 ▲아이유 ▲G.NA(지나) ▲YEARA(예아라) 등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