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 출시

2011-01-17 14:58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예스24가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YES24 eBook’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로써 예스24는 PC와 안드로이드 계열 단말기(스마트폰, 갤럭시탭, 아이덴티티탭), 아이폰 등 주요 스마트폰과 태플릿 PC에서 전자책 구매와 읽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베스트셀러와 신간을 기본으로 분야별, 테마기획 등 검색을 통해 다양한 책 찾기가 가능하며, 매일 연재되는 유명작가들의 연재 소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YES24’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지난해 12월 아이폰 전용 전차책 어플을 출시해 아이폰 앱스토어 도서 카테고리 무료인기항목에서 인터넷 서점 전자책 앱 중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디지털사업본부 김병희 선임팀장은 “아이폰 전용 전자책 어플이 선풍적인 인기를 모음에 따라 안드로이드용 어플 출시도 진행했다”며 “전자책 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되는 올해 더 많은 전자책 컨텐츠를 더 저렴하게 보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이번 안드로이드용 전자책 어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0일까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자책 반값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