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맥주, 서희경, 김송희와 함께 필드 패션 제안

2010-08-31 15:37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왼쪽)과 프로골퍼 서희경.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하이트맥주는 소속 프로골퍼 서희경(24), 김송희(22)와 유명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손잡고 필드 패션 스타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스타일링 제안은 서희경과 김송희의 세련된 스타일과 하이트맥주 특유의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선보이게 될 서희경의 코디네이션은 핑 골프웨어의 올 가을 신제품으로 구성된다. 의상들은 ‘서희경 플러스라인’이라는 이름으로 9월 초 출시 예정이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드라마 ‘내조의 여왕’ 김남주와 ‘개인의 취향’ 손예진 등을 맡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핑골프웨어는 지난 2009년, 서희경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던 ‘서희경 라인’을 선보였다.

서희경과 김송희는 올 시즌 남은 국내·외 골프대회에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의 코디네이션 의상을 직접 입고 경기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 두 선수가 해당 의상을 입고 우승하게 되면 온라인 경매를 통해 수익금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하기로 했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뛰어난 실력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집중했다”며 “서희경 선수와 김송희 선수는 실력만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 골프패션을 주도하는 패션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은주 하이트맥주 마케팅 상무는 “하이트맥주는 맥주가 주는 즐거움을 스포츠를 통해서도 전달하기 위해 서희경 선수를 비롯해 김송희, 김대현 등 젊고 재능 있는 골프 선수들은 물론, e스포츠게임단 ‘하이트스파키즈’를 등을 후원하고 있다”며 “소속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happyyh63@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