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평생 먹을 쌈장 드립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대상 청정원이 오는 26일까지 총 1 t의 쌈장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평생 먹을 쌈장을 드립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맛있는 쌈장, 순창을 찾아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정원 순창 쌈장의 최대 강점인 '좋은 맛'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또 지난 10일 개설된 청정원 순창 쌈장의 공식 미투데이(www.me2day.net/ssamjang_ch)와 트위터(@ssamjang_ch)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넓힌다는 취지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청정원 순창 쌈장 미투데이를 친구로 추가하거나 트위터를 팔로우한 뒤 운영자인 쌈장여사가 출제한 퀴즈 정답을 푸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청정원 순창 쌈장 블로그(www.ssamjang.kr)를 통해 발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각 100kg의 쌈장을 제공한다.
제공기준(1인당 100Kg)은 통계청 발표 기준 1인당 1일 평균 쌈장 소비량이 1.5g임을 감안할 때 4인 가족이 45년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대상 안영후 상무는 "이 프로모션은 청정원 순창 쌈장의 가장 큰 특성인 '좋은 맛'의 강점을 적극 부각시키고자 기획된 것"으로 "식품회사가 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통합 하이브리드 마케팅으로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난 10일부터 공식 미투데이와 트위터 계정을 친구 추가한 참가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청정원 순창 쌈장 3종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서울 수도권 지역 50여 개 대형 마트를 순회하며 약 5만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