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FIFA 월드컵 진품 트로피 시민 체험 행사 열어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는 7월12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 사커시티아레나 스타디움에서 월드컵 우승 국가에게 수여될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한국을 방문한다.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오는 4월19일부터 21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FIFA 진품 월드컵 트로피가 한국을 방문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9월21일 스위스 FIFA 본부에서 출발해 225일에 걸쳐 86개국을 순방하는 행사의 하나로 한국을 방문하는 트로피는 코카콜라사와 FIFA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진품 트로피는 오는 4월19일 FIFA 전세기 편으로 입국 해 미디어 공개 행사 등의 일정을 갖게 되며 코카콜라사는 같은 달 21일 시민 참여 행사를 마련 해 시민들이 진품 FIFA 월드컵 트로피를 가까이서 보고 기념 사진도 촬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FIFA 월드컵 3D 영화 관람, 골 세레머니 이벤트, 유명 가수들의 미니 콘서트 등 다양한 월드컵 축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 했다.
행사 참여 신청은 오는 4월15일까지 코카콜라 블로그(http://blog.naver.com/cokecast)에 '월드컵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게시판에 남기면 매주 월요일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 150명에게는 본인 외 1인 동반이 가능한 FIFA 월드컵 트로피 체험 행사 참여권이 주어지고, 2등 50명은 CGV 영화 티켓(1매 2인)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이마트, 맥도날드, 아디다스 등 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총 4000명에게 'FIFA 월드컵 트로피 투어' 소비자 체험 행사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측은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매우 큰 만큼 이번 진품 트로피 방한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과 축구 팬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남겨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