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띠아모, 가수 김장훈 이을 전속모델 콘테스트
2009-04-19 13:48
카페 띠아모를 운영중인 띠아모코리아가 1기 모델인 가수 김장훈씨를 이을 새 모델을 찾는다.
띠아모코리아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속모델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델 콘테스트는 유명 연예인을 포함, 알려지지 않은 일반인들까지도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본인 및 제3자의 추천접수가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이메일(master@ti-amo.co.kr)과 우편을 통해 하면된다. 1차 접수 마감은 이달 21일부터 5월 9일까지다.
서류 심사후 2기 모델 후보들은 5월 12일부터 20일까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http://www.ti-amo.co.kr)에서 온라인 투표를 벌인다. 최다 득표를 한 후보자가 최종 모델로 선정된다. 5월 21일 선정자가 발표되고 22일 시상식을 연다.
신세종 띠아모코리아 기획실장은 "유명인들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제2기 띠아모 모델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카페 띠아모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수 있도록 할것"이라고 말했다.
띠아모코리아 2기 모델은 국내외 대중매체를 통한 광고와 각 가맹점의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띠아모코리아의 카페띠아모는 이태리아이스크림 젤라또를 메인 아이템으로 커피, 와플, 샌드위치 등을 복합으로 판매한 멀티 디저트카페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210호점이 성업 중이다.
해외에서는 몽골 울란바토르를 시작으로 일본, 캄보디아 등에 진출하고 있다.
올해 4월 중국 소주지역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포함해 3개 매장을 5월에 동시 오픈할 계획이다. 향후 베트남과 필리핀, 싱가폴 등도 진출할 예정이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