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단신
2008-10-21 10:06
캘러웨이, 고급단조 아이언 '레가시'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다음 달 13일 고급 단조 아이언 '레가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골프클럽 디자이너 로저 클리블랜드가 아시아 골퍼들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헤드에 초정밀 연철 단조 공법을 적용하고 페이스 뒷면에 VAR 메달리온을 장착했다.
레저신문-미국대사관, 미국골프산업쇼 참관단 모집
레저신문과 주한미국대사관 상무부는 내년 2월9일부터 7일까지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2009 골프산업쇼 참관단을 모집한다.
코브라 복합소재 드라이버 L5V 시판
코브라골프는 관성 모멘트, 헤드 크기, 헤드 체적, 반발계수 등에서 한계치에 모두 도달한 최초의 드라이버로 화제를 모았던 L4V 후속 모델인 L5V를 내놓았다.
L5V는 L4V와 같은 사양에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전체 무게를 줄였고 샤프트 길이를 늘렸다.
가장 큰 특징은 크라운과 솔에 무게가 아주 가벼운 탄소 섬유 소재를 사용한 복합 소재 헤드.
또 샤프트를 헤드에 연결하는 호젤은 페이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간단한 조작으로 드로 또는 직선 구질로 바꿀 수 있다. 02-3014-3800
스카티카메론 퍼터 4종 출시
타이틀리스트의 퍼터 명장 스카티 카메론이 스튜디어 스타일인 뉴포트 2.6, 뉴포트 2.7, 스퀘어백, 패스트백 등 4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들 4종은 모두 투어 선수들이 사용하는 모델을 상용화한 프로토 타입 퍼터이며 스퀘어백과 패스트백은 스튜디오 스타일에서 처음 선보인 말렛형이다. 02-3014-3800
김영주골프, 기능성 패션 골프화 출시
김영주골프가 화려한 패션에 기능성이 가미된 새로운 개념의 여성용 골프화를 출시했다.
이 골프화는 핑크색의 화려한 색상과 별무늬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산뜻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독특한 모양의 아웃솔로 접지력을 극대화했다. 기존 8개의 스파이크 외에 아웃솔의 둘레 부분을 미끄럼방지용 돌기로 만들어 비탈진 곳에서 밀리지 않기 때문에 더 정확하고 안정된 스윙을 할 수 있다.
흰색과 빨간색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27만8천원이다. 02-515-1954
핑 골프, 용인대와 용품 지원 협약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대표이사 차광중)는 용인대학교와 골프 용품지원 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핑골프는 1년에 두 번 골프학과 학생들의 수업용으로 피팅용 아이언클럽과 이동용 피팅카트, 골프백 등을 지원한다.
앞으로도 핑골프는 골프 인재 양성을 위해 골프 꿈나무 주니어들과 대학교 골프학과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