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조망권 갖춘 성수동 지식산업센터 ‘성수에이원센터’ 분양

2019-02-18 16:08
  • 글자크기 설정

서울 도심 속에 펼쳐진 한강 뷰(View)와 서울 숲의 풍부한 녹지공간 ‘한 눈에’

지하철 2호선 성수역 도보 약 6분 거리, 영동대교 등 차량 이동까지 ‘수월’

내진설계 및 친환경설계 적용, 양면발코니 등 업무 공간 효율성 ‘극대화’

지하 5층~지상 12층, 연면적 약 1만5천㎡ 규모

더블 조망권 갖춘 성수에이원센터




한강과 서울 숲이 한 눈에 바라보이는 성수동 지식산업센터(舊 성수동 아파트형 공장)가 주목받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 ‘조망권’은 상품의 가격을 판가름하는 주요 기준 중 하나로 통한다. 실제 조망권이 잘 갖춰진 지식산업센터는 입주 기업들의 높은 선호도를 중심으로 공실 위험을 최소화하고, 수요가 많아 임대료 상승효과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 서울숲․한강 품은 독보적 조망권·편리한 교통 등 돋보이는 미래가치
지식산업센터에서 조망권의 가치가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성수동 지식산업센터 ‘성수에이원센터’가 분양 중이다.

‘성수에이원센터’는 서울숲과 한강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독보적 더블 조망권으로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 ‘성수에이원센터’는 지상 상층부에서 대규모 녹지공간을 자랑하는 서울숲은 물론 서울 시내를 품고 있는 한강뷰(View)를 선사한다.

(주)테라뱅크가 시행하고, 금강종합건설(주)이 시공하는 ‘성수에이원센터’는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17가길 52에 위치하며 지하 5층, 지상 12층 연면적 1만5275.595㎡ 규모로 조성된다.

◆ 지하철 2호선 성수역 품은 역세권, 개발호재 효과까지 누려 
성수동 대표 지식산업센터는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도보 약 6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영동대교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해, 입주 기업들의 업무 효율이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성수에이원센터’는 바로 앞 도로에서부터 양방통행이 가능해 성수동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는 차량 정체에 따른 불편도 줄일 수 있다.

 성수동은 산업개발진흥지구로 선정됨에 따라 IT 등 첨단산업을 비롯해 사회적·스타트업 기업들의 입주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대규모 공장들이 밀집해 있는 것은 물론 향후 첨단업종 지식산업센터 개발의 중심지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뚝섬 상업시설 개발, 성수지구 전략정비사업 등 주변에 예고된 대규모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

 ‘성수에이원센터’는 내진설계를 적용해 각종 자연재해로부터 입주 기업을 보호한다. 또한 친환경분야인증 건축물로 자연친화적인 내부 구조를 갖춘 것은 물론 에너지 절약 등에 따른 관리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일부 호실에 설치되는 양면발코니는 개방감을 극대화시켜 공간 활용의 효율성을 한층 높인다. 넉넉한 물류적재 공용창고 제공, 법정대비 170% 수준의 넓은 주차공간 설계 등도 돋보인다.

‘성수에이원센터’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가 317-15 덕수빌딩 3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